SF FPS/RPG 《컨소시엄: 더 타워》 얼리 액세스 출시

“데이어스 엑스와 다이하드가 만난” FPS/RPG 《컨소시엄: 더 타워》가 지난 9월 22일 스팀 얼리 액세스로 출시됐습니다. 가격은 27,000원/24.99달러입니다.

《컨소시엄: 더 타워》는 시스템 쇼크와 데이어스 엑스 시리즈의 영향을 받은 시뮬레이션 지향 혼합 장르 1인칭 게임, 흔히 ‘이머시브 심’이라 불리는 “장르”를 표방하는 게임입니다.

얼리 액세스 트레일러에서도 보이듯 전투, 대화, 잠입, 탐험 등 다양한 문제 해결 수단, 플레이어의 선택과 행동에 대한 반응성을 내세웁니다.

현재 얼리 액세스 알파 버전은 게임의 액트 1, 약 6~7시간 분량의 콘텐츠를 담고 있다고 하는군요.

《컨소시엄: 더 타워》는 2018년 정식 출시 예정입니다.

전작 《컨소시엄》은 너무 짧아 아쉬웠는데 이번 게임은 더 큰 게임으로 야심을 키우는 것 같으니 잘 나와줬으면 좋겠군요.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