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2》 트레일러, 풀보이스, 코옵 일화, 초상화들

라리안 스튜디오가 9월 14일 출시를 앞둔 《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2》를 짧게 소개하는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그동안 꽁꽁 숨겨왔던 언데드의 모습을 살짝 볼 수 있군요.

지난 금요일 킥스타터 업데이트에서는 게임의 오디오 분야를 소개하면서 풀보이스 녹음을 진행했다는 사실도 밝혔습니다. 이전까지는 경우의 수 만큼 전체 대사 분량이 너무 많아서 풀보이스는 불가능하다는 입장이었는데 결국 하기로 결정했다는군요.

 

천 명 넘는 NPC들의 100만 단어 넘는 대사를 네 개 스튜디오에서 녹음했다고 합니다.

위 영상에서는 작곡가 보리슬라프 슬라보프와 함께 오케스트라 녹음 현장도 보여줍니다. 작고한 키릴 포크롭스키에 대한 헌정곡도 들어볼 수 있습니다.

《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2》 개발 팀이 130명 정도로 아이소메트릭 시점 RPG 중에서는 디아블로 시리즈 다음일지도 모른단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고예산 제작인데, 그에 걸맞게(?) 화려한 프로덕션을 보여주는군요.

지난 23일에는 4인 코옵을 하면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을 보여주는 ‘코옵 스포트라이트’ 영상도 공개됐습니다. 파티의 말썽꾼 덕에 일어나는 사고, 게임 시스템을 활용하는 파티원 간의 속고 속이기, 그럼에도 함께 힘을 합쳐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24일 공개한 또 다른 스포트라이트 영상은 킥스타터 고액 후원자 초상화들 제작 과정을 보여줍니다. 이런 초상화들이 세계 곳곳에 걸려있을 거라는군요.

블로그를 중단한 동안 전하지 못한 디비니티 관련 소식들(던전 마스터 모드 등)이 있는데, 출시 전에 여유가 된다면 꼭 따로 글을 올리고고 싶군요. 이번 주에 뭔가 발표가 있을 거라고 하니 그것부터 먼저 올리게 되겠지만요.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