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PG들: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2, 로스트 디멘션, XSEED, 4여신 온라인 등

지난 2주간 일본 RPG PC 출시 관련 소식을 모았습니다.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2 예약 판매, 한국어 지원

스퀘어 에닉스가 퍼블리싱하고 코에이 테크모가 개발한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 외전 액션 RPG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2》 스팀판의 예약 판매가 시작됐습니다.

가격은 57,900원/59.99달러고 예약 특전으로 18가지 아이템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1편과 마찬가지로 공식 한국어 지원입니다.

XSEED PC 출시작 여럿 발표 예정

팔콤 게임들을 비롯 여러 일본 게임들을 PC로 출시해온 XSEED가 곧 PC 출시작을 여럿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사장 켄 베리가 지난 주 한 인터뷰에서 밝히길 “이식작들과 전에 출시된 적 없는 IP를 포함하는” 발표가 있을 거라고 하는군요.

더불어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3rd》는 영어 번역이 완료되어 기술적인 부분만 남은 상태라고 합니다.

로스트 디멘션 PC 출시 발표

(콘솔 일본어판 트레일러)

영국 퍼블리셔 고스트라이트가 2014년작 턴제 RPG 《로스트 디멘션》을 올해 PC로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근미래, ‘디 엔드’라는 불리는 남자가 나타나 세상의 종말을 위협하고 초능력을 지닌 열한 명의 젊은이들이 그를 쫓아 도심 한가운데 나타난 탑을 올라가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전술적인 턴제 전투 시스템, 게임을 할 때마다 랜덤으로 지정되는 배반자 캐릭터를 색출해야 하는 추리 플레이를 특징으로 내세우는군요.

아이디어 팩토리, 4여신 온라인 겨울 출시

아이디어 팩토리 인터내셔널이 넵튠 시리즈 외전 액션 RPG 《4여신 온라인》 PC판을 이번 겨울에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PS4판 서양 출시와 함께 발표됐는데 이 회사 최초의 PC, 콘솔 동시 출시가 되는군요.

제목에 ‘온라인’이 붙었지만 “온라인 게임”은 아니고 시리즈의 설정 속에 등장하는 게임의 이름이라고 합니다. 온라인 코옵 플레이는 지원한다는군요.

신규 출시작들

니어: 오토마타

스퀘어 에닉스와 플래티넘의 액션 RPG 《니어: 오토마타》가 스팀에 출시됐는데…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국가들(일본 제외)에는 지역제한이 걸려 있습니다.

아시아는 스팀판이 (아시아 PS4판이 출시되는) 4월에 출시된다고 하는군요.

마도홍색유격대

미스테리 비주얼 노벨/RPG 《마도홍색유격대》가 지난 18일 스팀에 출시됐습니다. 정가 32,000원/29.99달러에 20% 할인 중입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