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 앤 생츄어리》 정식 한국어 지원 업데이트

“2D 다크소울”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호평 받았던 2016년작 횡스크롤 액션 RPG 《솔트 앤 생츄어리》가 한국어판으로 출시됐습니다. (스팀 페이지) 기존 구매자도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 지원을 받게 됩니다.

“운이 다한 선원이 미지의 섬에 난파되었습니다. 섬에는 오래된 시체들이 녹슨 무기를 찾아 광기를 띈 채 안개 낀 마을을 방황하고 있었습니다. 무너지기 쉬운 솔트로 뒤덮인 건축물 아래의 미궁에서 주인공은 오래도록 버림받았던 악마를 조우하게 됩니다…

Salt and Sanctuary는 신속하고, 잔인하며, 복잡한 전투 시스템을 지닌 2D RPG입니다. 600개가 넘는 무기와 방어구, 주문, 그리고 각종 아이템들을 발견하고, 제작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저주받은 도시의 잊힌 영역이나, 피에 물든 던전이나, 오염된 기념비와 같은 장소를 돌아다니며, 한때 축복을 받았지만 지금은 타락하고 만 영주들을 조우하세요.

Ska Studios는 전작인 나 , 와 같은 작품들부터 신작 에 이르게까지 다양한 상을 수상한 스튜디오입니다. Salt and Sanctuary는 Ska Studios에서 선보이는 가장 야심찬 작품입니다.”

한국어판은 《엔터 더 건전》과 《레인스》 등의 한국어판을 유통한 ‘카케하시 게임즈’에서 맡았다는군요.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