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들어스: 섀도우 오브 워》 발표, 한국어 지원

워너 브라더스 게임즈가 《미들어스: 섀도우 오브 모르도르》 후속작 《미들어스: 섀도우 오브 워》를 발표했습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모노리스 프로덕션이 개발합니다.

발표와 함께 공개된 스팀 페이지에 따르면 이번 게임은 한국어를 정식으로 지원합니다.

《섀도우 오브 워》는 “세계와 스토리, RPG 시스템, 핵심 게임플레이, 네메시스 시스템을 통한 플레이어 개인의 이야기”까지 전작보다 모든 면에서 확장된 게임이 될 거라고 합니다. 특히 전작에서 호평 받았던 네메시스 시스템에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요소들이 추가됩니다.

  • 추종자 개념의 도입으로 완전히 새로운 충성과 배반, 복수의 이야기를 가져다준다.
  • 네메시스 요새를 통해 고유의 개인적인 세계를 만들 수 있다. 다양한 전략을 활용해 역동적인 요새들을 정복하고 자신만의 오크 군대로 개인화된 세계를 만든다.

애매한 문구들이지만 뭐, 구체적인 내용은 차차 공개될 것 같군요. 다음 주에 게임플레이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미들어스: 섀도우 오브 워》는 8월 22일에 출시됩니다.

middle-earth-sow

Advertisements

“《미들어스: 섀도우 오브 워》 발표, 한국어 지원”에 대한 1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