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 한국어 지원 목표 달성, TRPG 발표

pe-2-fig-korean-g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 Fig 캠페인이 한국어를 지원하고 음성을 두 배로 늘리는 추가 목표인 240만 달러를 넘었습니다.

열 번째 캠페인 업데이트는 목표 달성을 축하하면서 두 가지 발표가 있었습니다.

먼저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TRPG 발표입니다. 컴퓨터 버전의 시스템도 다른 TRPG도 아닌 디렉터 조쉬 소여와 개발 팀이 설계한 독자적인 룰로 이루어져 있다는군요.

45달러 ‘프리미엄 디지털’ 단계 이상 모든 후원자들에게 필라스 TRPG의 룰셋을 담은 30쪽 가이드북 PDF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 이하 단계 후원자라면 7달러 애드온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팀 케인이 1편을 위해 썼던 요리책도 프리미엄 디지털 단계 이상의 모든 후원자에게 제공된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pe-2-gif-sand-grubs

모래를 ‘파헤치면서’ 샌드 그럽들과 싸우는 알로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는 2018년 초 출시 예정입니다.

Advertisements

One thought on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 한국어 지원 목표 달성, TRPG 발표”

  1. 아… 전작의 펫이나 기념 아이템이 참 별볼일 없어서 그냥 29달러로 후원해야지 했는데, 이렇게 덤을 얹어주는 걸 보니 프리미엄 디지털로 후원해야 하나 마음이 흔들리네요 ㅋㅋ

    알로스가 모래속 걸어다니는 모션 보니 저런 모션까지 있는 건가 기대가 됩니다. 저대로 나온다면 진짜 모델링 발전했다고 평가해도 될듯. 딴소리지만 마법사는 진짜 저렇게 큰 그리모어를 내내 들고 다녀야 하는데 은근 팔힘 좋아야 할 것 같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