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PG들: 아틀리에, 페어리 펜서, 티어스, 옵시디언, 뫼비우스

최근 발표된 일본 RPG PC 출시 관련 소식을 모았습니다.

소피의 아틀리에와 밤이 없는 나라 출시

atelier-sophie-161213-03

거스트 최초의 스팀 출시작들 《소피의 아틀리에》(스팀 페이지)와 《밤이 없는 나라》(스팀 페이지)가 오늘 출시됐습니다. 각 32,000원/29.99달러고 두 게임을 묶은 번들은 51,2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두 게임 모두 스팀판은 영어 자막과 일본어, 영어 음성을 지원합니다.

페어리 펜서 F 어드벤트 다크 포스 2월 14일 출시

fff-adf

아이디어 팩토리는 컴파일 하트의 《페어리 펜서 F 어드벤트 다크 포스》를 2월 14일 스팀에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작년 스팀에 출시된 《페어리 펜서 F》의 확장판입니다.

아이디어 팩토리 스팀 게임 최초로 서양과 아시아 동시 출시고 영어, 일본어, 중국어 자막을 처음부터 지원한다고 합니다. 한국은 이번에도 빠지는 것 같군요.

티어스 레볼루드 출시

(모바일 버전 트레일러)

켐코가 모바일로 출시했던 게임 티어스 레볼루드를 스팀으로 출시했습니다. ‘올드스쿨한 커맨드 기반 전투’, ‘3D 던전’, ‘굉장한 전투 애니메이션’ 등을 특징으로 내세웁니다.

옵시디언 레거시 출시

obcidian-legacy

플랫폼 회사 DMM에서 최초의 스팀 출시작으로 핵 앤 슬래시 액션 RPG 옵시디언 레거시를 얼리 액세스로 내놓았습니다.

싱글플레이어 파트는 거의 완성되어 있고 얼리 액세스는 멀티플레이어를 테스트하기 위한 것이라는군요.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 출시

mobius-ff

스퀘어 에닉스가 모바일로 서비스하던 F2P 게임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를 스팀에서 서비스하기 시작했습니다.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한국어 정식 지원입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