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노쿠니 2》, 《토귀전 2》 PC판 출시 발표,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출시

최근 발표된 일본 RPG PC 출시 관련 소식을 모았습니다.

니노쿠니 2 PC판 발표

반다이 남코는 레벨 5가 개발하는 동화풍 RPG 《니노쿠니 2》의 PC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PC와 PS4 모두 올해 안에 전세계 동시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레벨 5의 CEO 히노 아키히로는 게임스팟과의 인터뷰에서 ‘해외의 모든 사람들에게 더 접근성 있도록 만든다’는 데 PC판 출시의 의미를 부여하는군요.

시리즈 첫 게임은 지브리 스튜디오와 협력해 개발됐는데, 이번에는 지브리와 직접 작업하지는 않지만 1편에 참여했던 지브리 출신 애니메이터가 그대로 참여한다고 합니다.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출시

더불어 오늘 반다이 남코는 테일즈 시리즈 최신작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를 스팀에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45,800원/49.99달러입니다.

토귀전 2, 3월 24일 출시

코에이 테크모는 ‘헌팅 액션 RPG’ 《토귀전 2》 PC판을 3월 21일에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1편 PC판의 경우 액션 게임이면서 굉장히 떨어지는 퍼포먼스가 비판을 많이 받았는데, 최근 출시작들에서 PC 이식 상태가 나아지고 있는 코에이 테크모가 2편은 어떻게 내놓을지 지켜볼 일이군요.

피리스의 아틀리에 트레일러

코에이 테크모는 3월 7일에 출시될 《피리스의 아틀리에》의 트레일러도 공개했습니다.

(참고로 이 게임은 2월 2일에 PS4와 비타로 한국어판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더불어 2월 7일 거스트 최초의 스팀 출시작들이 될 《소피의 아틀리에》(스팀 페이지)와 《밤이 없는 나라》(스팀 페이지)의 예약판매도 시작됐습니다. 각 32,000원/29.99달러고 두 게임을 묶은 번들은 51,2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이 글 올리고나니 이게 출시됐군요.

세이나루카나 출시

sk04

일본 XUSE의 2007년작 비주얼 노벨+전략 RPG 《세이나루카나》 영문판이 스팀에 출시됐습니다. 정가 32,000원에 10% 할인 중입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