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바이킹: 미드가르드의 늑대》 한국어판 3월 24일 출시

H2 인터렉티브가 핵 앤 슬래시 액션 RPG 《바이킹: 미드가르드의 늑대》 한국어판을 3월 24일에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14년작 핵 앤 슬래시 《섀도우즈: 헤러틱 킹덤》의 게임즈 팜이 개발하고 칼립소 미디어가 퍼블리싱하는 게임입니다.

이하 보도자료의 게임 설명 복붙입니다.


‘바이킹 – 미드가르드의 늑대’는 파멸해가는 세상에서 운명에 맞서는 울풍 일족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라그나로크의 전설에 따르면, 혹한의 겨울이 왔을 때 요탄이 아스가르드의 신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돌아온다고 하였다. 세상이 파멸로 치닫던 중 미드가르드의 운명은 위태한 힘의 균형 위에 놓여있었으며, 불과 얼음의 거인들이 연맹하여 세상을 파멸로 몰아갈 때 그들에게 맞선 것은 미드가르드의 늑대라 불리는 울풍 일족이었다.

마을이 파괴되고 갈 곳을 잃은 바이킹 전사들은 유혈이 낭자하는 죽음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들의 운명을 받아들여 세상을 구하기로 결심한다. 플레이어는 일족의 족장으로서 전사들을 이끌고, 미드가르드가 완전히 소멸되지 않도록 핌불윈터의 사악한 괴물들을 무찔러야 한다.

게임 특징

■ 북유럽 신화와 판타지의 만남 – 난폭한 바이킹 전사나 무자비한 쉴드메이든이 되어, 지상계 대륙 미드가르드와 눈보라로 덮인 니플헤임, 화염으로 끓어오르는 발헤임을 여행하라.

■ 죽음의 핌불윈터 – 무서운 추위를 견뎌내고, 자연의 격노로부터 살아남아라.

■ 신들에게 바치는 공물 – 쓰러뜨린 적들로부터 피를 모아 제단에 바치고, 신들이 주는 선물을 획득하여 능력을 강화하라.

■ 버서커 레이지 – 레이지 모드를 활성화하여 적들에게 분노를 퍼부어라.

■ 전투의 기술 – 검, 활, 마법 지팡이 등 각 무기에 대한 스킬을 연마하여 진정한 잠재력을 끌어내라.

■ 신의 힘 – 토르나 로키의 부적과 같이 능력이 깃든 장신구를 착용하여, 신들의 힘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라. 신들의 시험을 통과하여 새로운 스킬과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하라.

■ 팀 워크 – 친구와 팀을 이뤄, 미드가르드의 해안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2인 온라인 협동 모드를 체험하라. 자신의 스킬과 능력에 맞춰 4가지 난이도를 선택하고, 쉴 새 없이 몰아붙이는 하드코어 모드에 도전하라.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