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키스트 던전》 래디언트 모드 소개, 확장팩 출시 연기

dd-radiant-update

지난 13일 《다키스트 던전》 개발 블로그에 다가올 ‘래디언트 업데이트’를 소개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전에 언급됐던 게임플레이 시간을 단축하는 래디언트 모드와 여러가지 추가 사항을 소개합니다.

  • 게임을 시작할 때 래디언트, 노멀, 스터전(뉴 게임 플러스의 새 이름) 세 가지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된다. 래디언트 모드는 이지 모드가 아니라 로스터를 구축하는 데 들어가는 시간을 조정하게 된다. 게임플레이 시간을 40시간 정도로 줄이는 게 목표.
  • 이번 업데이트에는 모든 모드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가지 조정과 개선도 있다.
  • 챔피언 던전 각 지역마다 새로운 몬스터도 추가된다. 이 몬스터들은 이전에 보지 못한 능력으로 챔피언 던전에 다양성과 새로운 시너지를 부여해줄 것이다.

래디언트 모드는 2월 초에 업데이트될 예정이고 그 전에 공개 베타가 있을 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에 더 공을 들이게 되는 바람에 첫 DLC인 《크림슨 코트》는 출시가 약간 미뤄져 4월 쯤에 출시될 것 같다고 하는군요.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