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해머 40K 턴제 RPG 《네크로문다: 언더하이브 워즈》 발표

necromunda-underhive-wars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가 워해머 40K 네크로문다 기반 턴제 RPG 《네크로문다: 언더하이브 워즈》를 발표했습니다. 2015년작 워해머 판타지 턴제 전술 게임 《모드하임: 시티 오브 더 댐드》를 만든 캐나다 개발사 로그 팩터에서 만듭니다.

“《네크로문다: 언더하이브 워즈》는 턴제 전술 RPG입니다.  버려진 공장들, 녹슨 철제 파편들, 잊혀진 테크놀로지들의 거대한 밀집지인 언더하이브를 지배하려고 무자비한 전사들로 이루어진 라이벌 갱들이 끝없는 전쟁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문명 비슷한 그 어떤 것에게도 오랫동안 버림 받은 이 지옥 같은 곳은 무질서, 폭력, 배반, 죽음이 만연합니다.”

개발사 이사는 《모드하임》을 개발한 경험과 교훈이 “다음 단계인 전술 RPG 장르를 정복하는 길을 닦아줬다”고 이야기하는군요.

오는 2월 1일, 2일에 진행되는 포커스 홈 퍼블리셔 이벤트에서 정보가 더 공개될 예정입니다.

Advertisements

One thought on “워해머 40K 턴제 RPG 《네크로문다: 언더하이브 워즈》 발표”

  1. 워해머 프랜차이즈는 제대로 된 개발능력과 의지를 가지고 있는 자들이 비디오게임 화를 하는게 아니라 그냥 붙어서 유명세와 설정이나 이용해 보자 하는 팬보이급 인물들이 대충 게임을 만드는것 같아 소위 망작이 나오는게 아닌지 참… 이젠 IP 독점정책에서 이런 방향으로 선회한 GW이지만 어째 THQ 멸망 이후 제대로 나온게 토탈워 워해머 밖에 없으니 참 워해머에 호감을 가지고 있는 팬 입장에서는 씁쓸하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