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PG들: 도쿄 제나두 eX+, 베르세리아, 아틀리에, 위즈로그 등

지난 한 달 일본 RPG들의 스팀, PC 출시 관련 소식들을 모았습니다.

도쿄 제나두 eX+ PC판 가을 출시

tokyo-xanadu

팔콤의 액션 RPG 《도쿄 제나두 eX+》가 올 가을에 스팀으로 출시됩니다. 서양 출시 일정 발표가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에 올라와서 본문에 PC판 언급은 없지만, 퍼블리셔인 아크시스 게임즈의 마케팅 매니저가 PC판은 PS4와 동시 출시고 eX+ 버전임을 확인해줬습니다.

처음 서양 출시가 발표됐을 때 PS 비타와 PC만 언급됐고 PC판까지 eX+ 버전이 아닌 기본 버전으로 내냐는 우려가 있었는데, 좋게 풀린 모양이군요.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데모 공개

tob-08

반다이 남코가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의 PC판 데모를 스팀에 공개했습니다. 게임 중반 지역 일부분을 담고 있다고 하는군요.

크리미널 걸즈: 인비테이션 출시

criminal-girls-invite-only

니폰이치가 훈육 빙자 음란 RPG 《크리미널 걸즈: 인비테이션》 PC판을 스팀에 출시했습니다. 정가 21,000원이고 출시 기념 25% 할인이 글 쓰는 지금 16시간 남았습니다.

서양판은 일본 원본에 비해 음란한 파트가 검열됐다고 하는데, 니폰이치 측에서 모딩해도 괜찮다고 하니 유저들이 ‘복원’을 위한 단계적인 모딩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군요.

소피의 아틀리에, 밤이 없는 나라 스팀판 출시 세부사항

코에이 테크모가 2월 7일 스팀에 출시될 《소피의 아틀리에》와 《밤이 없는 나라》의 세부 구성을 밝혔습니다.

  • 소피의 아틀리에: 스팀 출시에는 DLC 콘텐츠 포함.
  • 밤이 없는 나라: 거스트 짱 서포트 캐릭터 포함.
  • 두 게임 번들로 20퍼센트 할인

코에이 테크모는 아틀리에 시리즈 최신작인 《피리스의 아틀리에》도 오는 3월 스팀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위즈로그 1분기 스팀 출시

타이토가 개발한 “위저드리와 로그라이크의 혼합” 《위즈로그: 라비린스 오브 위저드리》가 올해 1분기에 스팀으로 출시됩니다.

대충 찾아보니 원래 아케이드 게임이었고 이후 F2P 모바일 게임으로 이식됐다가 결국 서비스 종료한 게임이군요. PC판은 포에버 엔터테인먼트라는 폴란드 퍼블리셔가 출시합니다.

PC판도 F2P인지 한 번 사면 되는 유료 게임으로 전환한 것인지 스팀 페이지만으론 알 수 없군요.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