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시디언 《아머드 워페어》 팀 인원 감축, RPG 팀들에 영향 없다

armored-warfare-00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가 F2P 탱크 게임 《아머드 워페어》 개발 팀의 인원을 감축한다고 합니다.

가마수트라 보도에 따르면 이번 인원 감축은 《아머드 워페어》 개발의 일정 부분이 퍼블리셔인 러시아의 마이닷컴으로 옮겨가기 때문입니다. 인원 감축은 내년 초로 예정되어 있고 대상 인원에게 미리 통보되었다고 하는군요.

CEO 퍼거스 어크하트는 공식 성명에서 이번 감축은 옵시디언의 다른 프로젝트들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옵시디언 프로그래머 앤서니 데이비스가 RPG 코덱스에 글을 남겨 이번 감축의 배경을 좀 더 자세히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데이비스에 따르면 정식 서비스를 기해 라이브 개발은 러시아로 넘어가고 옵시디언은 개발 지원 역할로 전환하는 과정이 이전부터 예정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사람들을 보내는 건 안타깝지만 예정된 일이었고 이전의 대규모 정리해고 때와 달리 옵시디언은 건강한 상태라는 겁니다. 이번 감축 이후에도 옵시디언의 직원은 200명 가까이 되고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는군요.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