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나노, 글레이브 클래스 소개 트레일러

최근 테크랜드와 인엑자일이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의 클래스들을 소개하는 트레일러들을 연이어 공개했습니다. 먼저 고대의 기술들을 다루는 마법사스런 클래스 나노를 소개하는 트레일러가 16일, 전사스러운 클래스 글레이브를 소개하는 트레일러가 23일 공개됐습니다.

나머지 클래스인 ‘잭’을 소개하는 트레일러는 다음 주에 공개되겠군요.

지난 새벽 올라온 킥스타터 업데이트에서는 프로듀서 에릭 데일리가 막바지 개발 상황을 전했습니다.

지금 개발 팀은 내년 1분기 출시를 앞두고 인카운터, 루팅, 경제, 캐릭터 성장밸런스 조정, 퀘스트와 스토리의 남은 문제들 수정, 최적화와 버그 수정, 애니메이션과 텍스처 보완 등 전반적인 다듬기에 몰두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전에 언급했던 얼리 액세스 베타 버전의 업데이트 역시 아직 계획에 있다는군요. 다듬기 과정에서 진행된 개선사항들 다수가 업데이트에 포함될 거라고 합니다.

더불어 킥스타터에서 실물 보상을 받는 단계로 후원했는데 아직 토먼트 사이트에 계정을 만들지 않았거나 배송 주소를 기입하지 않은 사람, 주소가 바뀐 사람들은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어서 정보를 기입해 달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청색 타이드와 은색 타이드에 대응하는 단편소설 두 편도 해당하는 후원자들에게 전달됐습니다. 해당하는 분은 후원자 포털의 보상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torment-numenera-novellas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나노, 글레이브 클래스 소개 트레일러”에 대한 1개의 생각

  1. 저는 클래스가 많은 줄 알았는데 나노, 글레이브, 잭 총 3개면 생각보다 적네요. 아니면 클래스마다 세세하게 나뉘는 건가… 뭐 솔직히 많고 적고가 중요한 건 아니라서 다음 영상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