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키스트 던전》 백만장 이상 판매, DLC와 모드 지원 준비중 / 신작 구상

darkeset-dungeon-groupshot

《다키스트 던전》의 개발사 레드 훅 스튜디오가 게임의 판매 성적과 앞으로의 계획을 이야기하는 글을 공식 블로그에 올렸습니다.

먼저 판매량은 PC판과 올해 9월 초 출시된 콘솔판을 합해 100만 장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그 중 스팀 판매가 94%라고 하는군요. 판매 그래프와 지역별 판매량(한국은 10위) 등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발 팀은 《다키스트 던전》의 향후 업데이트 계획도 이야기합니다. 먼저 지난 달 발표된 첫 DLC인 “크림슨 코트”가 2017년 초에 출시될 예정이고 스팀 워크샵을 동반한 모딩 지원도 작업하고 있다고 합니다.

darkeset-dungeon-crimson-court

태블릿과 다른 콘솔 등으로의 이식, 관련 상품 출시도 생각하고 있다는군요.

그리고 신작을 구상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하는데, 《다키스트 던전》과 관련이 있는지 완전한 신작인지는 밝히지 않습니다. 아직 신작의 본격적인 개발에 들어가지는 않았고 앞으로 가능한 《다키스트 던전》의 업데이트와 지원을 해나가고 싶다고 하는군요.

“《다키스트 던전》 백만장 이상 판매, DLC와 모드 지원 준비중 / 신작 구상”에 대한 4개의 생각

  1. 흠… 상당히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판매량이 많지는 않군요. 운빨 요소가 강하긴 하지만 이런 게임들이 많이 팔렸으면 좋겠네요.

    1. 상당히 많이 팔린 겁니다. 출시 1-2년에 번들 없이 100만장 팔린 인디 게임은 소수입니다. 경우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몇만장 팔았으면 잘 됐다고 하더군요.

      1. 아 그렇네요. 생각해보니 예전에 그림락 1이 100만장 판매했다고 나왔었는데 그걸 생각해보면 많이 팔린거군요. 제가 좀 멍청하다는 생각까지 드네요 ㅋㅋㅋ

  2. 오 DLC라니 기대되는군요. 아트랑 분위기 자체는 정말 좋은 게임이라….. 새로운 던전 하나 추가되는 형식이려나요. 새 악세서리랑 미니퀘스트 같은 아기자기한 부분도 좀 추가되면 좋겠네용.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