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러니》 11월 10일 출시, 예약 판매 시작

패러독스 인터랙티브가 옵시디언이 개발하는 RPG 《티러니》를 11월 10일에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발표와 함께 게임의 전제를 소개하는 트레일러도 공개됐습니다.

스팀GOG에서 예약판매도 시작됐습니다. 가격은 일반판이 49,000원/44.99달러입니다. 예약 특전으로 인게임 아이템인 ‘페이트바인더의 인장’과 ‘사령관의 의지'(부츠)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디테일한 지도, OST, 단편집, 월페이퍼 등이 포함된 아르콘 에디션이 65,000원/59.99달러, 거기에 자세한 세계 설정과 배경이야기를 담은 콜렉터스 북과 아트 북 등이 추가된 오버로드 에디션이 86,000원/79.99달러입니다.

보도자료에 쓰인 게임 특징을 옮겨봤습니다.

=====

티러니》에서 선과 악의 대전쟁은 이미 끝났습니다. 대군주 카이로스가 이끄는 악의 군대가 승리했습니다. 대군주의 무자비한 군대는 세상을 지배하고 그 주민들은 전쟁으로 황폐화된 땅에서 새롭게 살 길을 찾아야 합니다…심지어 카이로스 휘하 가장 강력한 아르콘들 사이에 내분이 일어나기 시작하는 와중에도.

플레이어들은 이 반응성 높은 롤플레잉 게임에서 대군주 지배 하의 새로운 세계 질서를 경험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대군주의 군대에 속한 유력한 페이트바인더로서 티어스의 마지막 저항 지역을 손에 넣기 위해 돌아다니면서 충성이나 공포를 품도록 그 땅의 사람들과 교류하게 됩니다.

주요 특징:

  • 독창적인 배경 설정과 분기하는 독특한 스토리들: 선과 악의 전쟁은 이미 끝났고 악이 승리했습니다
  • 의미 있는 선택 – 광범위한 영향을 미쳐 세계를 바꾸는 결정을 내린다: 당신은 대군주의 군대에 속한 페이트바인더로서 지배된 지역들에 막강한 권력을 휘두릅니다. 그 권력을 이용해서 안정과 충성을 불러오겠습니까? 아니면 공포의 대상이 되겠습니까? 아니면 자신만의 권력을 추구하겠습니까?
  • 도전적이고 고전적인 RPG 전투: 전술적인 정지 가능한 실시간 전투에 새로운 파티 기반 시스템과 현대적인 표현
  • 풍부하고 독창적인 설정: 또 다른 ‘영웅의 여정’이 아닙니다. 《티러니》는 전형적인 RPG 스토리를 뒤집고 플레이어는 선악의 개념을 새로운 방식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지난 12일 개발 블로그에는 짐승인간 동료인 ‘킬스 인 섀도우’를 소개하는 글이 올라왔었습니다. 피에 굶주린 사냥꾼 같은 성격을 지녔으면서도 지적이고 (교육 받지는 못했지만) 자기보다 강한 자에게 충성하는 캐릭터라는군요.

만화적인 악이 아닌 더 뉘앙스가 있는 악행들을 제대로 표현하고 싶었다고 하고, 정말로 의미 있는 선택들이 있고 여러 번 플레이할 수 있는 롤플레잉을 노렸다고 하니, 그런 부분에서 어떤 게임이 나올지 기대하고 싶군요.

Advertisements

3 thoughts on “《티러니》 11월 10일 출시, 예약 판매 시작”

  1. 오… 진짜로 올해 출시하는군요. 다양한 퀘스트 해법,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결과, 세계의 반응성, 개선된 전투 등 옵시디언이 티러니에서 보여주고 싶었던 걸 잘 구현하길 바랍니다.

  2. 진짜로 올해 출시하는군요222 예약 걸어놓아야겠네요ㅎㅎ 출시일이 이렇게 임박했는데 소개되지 않은 동료들이 더 있으려나요? 처음 초반 30분 정도 플레이하는 영상 같은 게 뜨면 좋을 것 같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