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세계 소개 트레일러 / UI 변경점들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의 배경을 소개하는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 10억 년 뒤의 지구라는 제 9세계의 기본 전제와 ‘누메네라’의 개념, 《토먼트》의 무대가 되는 주요 지역들을 지긋한 내레이션으로 소개합니다.

지난 밤 킥스타터 업데이트에서는 디자이너 에릭 슈워츠가 개발 막바지 다듬기 단계에서 진행 중인 인터페이스 ‘개선점’들을 소개했습니다. 간략하게 추려보면…

  • 대화 상자: 자잘한 작동 개선들, 대화 중 아이템 습득 시 알림 창, 초상화를 활용한 상태 표시
  • 전투(크라이시스): ‘Anoetic’과 ‘Occultic’ 명칭을 각각 ‘이동’과 ‘공격’으로 변경하고 캐릭터 하단에 각 액션 아이콘 표시, 마우스 오버 툴팁 작동 개선 및 가독성 증가, 능력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 표시, 범위 공격 범위 표시
  • 도움말: 인카운터 시작 시 주요 목표와 몇 가지 가능한 행동들을 보여주는 창을 띄움. 모든 루트를 보여주지는 않지만 목표를 모르겠을 때 도움이 될 것.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면 화살표 버튼을 눌러 감추면 된다.

tton-crisis-objectives

  • 튜토리얼: 게임 초반에 시스템을 설명하는 튜토리얼 추가.

목표와 해결방법을 알려주는 창은 마치 MMO를 보는 것 같군요.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는 2017년 1분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