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아너드 2》 시계태엽 저택 게임플레이 영상들

베데스다가 《디스아너드 2》의 시계태엽 저택 게임플레이 영상을 두 개 공개했습니다. 대발명가 키린 진도시가 설계한 움직이는 저택에서 안톤 소콜로프를 구하는 미션입니다. 게임 시작 몇 시간 정도 지난 초반부라고 하는군요.

먼저 에밀리로 하이 카오스(살상) 플레이를 하는 영상입니다.

그리고 잠입 위주, 로우 카오스로 플레이하는 영상입니다. 하이 카오스 플레이와 이동 경로도 다릅니다. 섀도우 워크도 비살상으로 사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베데스다 공식 영상 뿐 아니라 여러 게임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도 각자 시계태엽 저택을 플레이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플레이한 사람의 실력과 플레이 방향, 캐릭터에 따라 꽤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여기서는 좀 긴 플레이 영상 두 개를 가져와 봤습니다. 코르보로 살상 플레이를 하는 영상과 에밀리로 잠입하려는 영상입니다. 베데스다가 올린 공식 영상들과 달리 인터페이스와 로딩 등을 그대로 볼 수 있군요.

《디스아너드 2》는 11월 11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1편에서도 좋았던 레벨 디자인은 2편에서 더욱 흥미로워진 것 같군요. 이전 인터뷰들에서 각 미션/레벨마다 고유의 컨셉이 존재한다고 한만큼 다른 레벨들은 어떤 식일지 기대됩니다.

기본적인 플레이 감각은 1편과 거의 비슷하면서 좀 더 뭔가 추가된 느낌이군요. 여전히 NPC들은 초능력을 가진 주인공들을 상대로 상당히 무력하고 (시계태엽 병사들조차) 대응하는 수단도 많지 않아 보입니다. 초반이긴 하고 영상에서는 난이도 설정도 높지 않게 해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액션과 잠입 등에서 시스템적인 발전을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혹시나 했는데 아쉬운 부분이군요.

주인공들의 독백도 좀 신경 쓰이는군요. 게임플레이 관련된 독백만 끌 수 있는 옵션이 있다면 좋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