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러니》: 아트와 오디오, 마법 제작과 던전 게임플레이 시연, 동료 소개

그동안 공개된 《티러니》 관련 소식을 모아봤습니다.

지난 22일에는 환경과 캐릭터, 음악 등 아트와 오디오로 《티러니》의 세계를 만드는 과정을 이야기하는 두 번째 개발 일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주말 패러독스 트위치 채널에서는 마법 제작 시스템과 던전 탐험을 보여주는 게임플레이 중계가 있었습니다.

그동안 모든 게임쇼에서 최저 난이도로 시연했던 것과 달리 이번 중계는 어려움 난이도로 플레이하며 꽤 고전하는 (그리고 전멸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지난 밤에는 반란군 소속의 마법사 동료 에브를 소개하는 글이 개발 블로그에 올라왔습니다.

에브는 물을 조작하고 달의 인력과 빛을 활용하는 마법사 조직 스쿨 오브 타이드의 일원입니다. 정복 전쟁이 진행되는 가운데 카이로스의 사자가 위협하자 타이드의 창립자는 항복도 저항도 하지 않고 대부분의 제자들을 데리고 바다 건너 어디론가 도망가버렸다고 합니다.

에브는 남아서 싸우려고 했던 네 명의 제자 중 한 명입니다. 전쟁으로 남편과 아이들, 집을 잃고 다른 세 제자도 죽어버려 에브는 일족의 유일한 생존자가 되었고, 아직까지도 카이로스의 군대에 맞서 승산이 없음을 알면서도 싸우고 있다는군요.

참고로 여기서는 전하지 않았지만 지난 몇 개월 동안 다른 동료들(버스랜트리)을 소개하는 글들과 사람처럼 생긴 짐승 종족을 소개하는 글도 올라왔었습니다.

《티러니》는 올해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직도 구체적인 출시일이 나오지 않았지만 홍보 자료들 배포하는 페이스를 보면 출시가 내년으로 밀릴 일은 없을 것 같군요.

“《티러니》: 아트와 오디오, 마법 제작과 던전 게임플레이 시연, 동료 소개”에 대한 2개의 생각

  1. 올해가 얼마 안 남았는데 올해 안으로 나올 것 같다니 기쁘네요. 게임할 시간이 없지만 스팀에 예약이 뜨면 바로 지를듯 ㅋㅋ 잘 나오길!!

    1. 올해가 얼마 안남았는데 아직 정확한 출시일이 안 나온다는건 백프로 연기각이라 보시면 됩니다
      게임회사들은 보통 분기별로 발매스케쥴을 짜놓거든요
      4사분기 돌입한 현재 발매일 안나온다는건
      올해 내로 못 나온다는 소리입니다
      아마 복잡한 게임구성때문에 QA를 더할건지 아니면 일단 발매후 패치로 수정할지 고민하고 있을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