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2》 얼리 액세스 출시

추석 연휴 전후로 블로그 방치해두다가 밀린 뉴스들을 하나씩 올립니다.

지난 16일 《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2》이 스팀 얼리 액세스로 출시됐습니다. 가격은 54,000원/44.99달러입니다.

킥스타터 후원자들은 라리안 볼트에서 스팀 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GOG 키를 받고 싶은 분은 좀 더 기다리셔야 합니다. GOG의 얼리 액세스 프로그램인 ‘인 디벨로프먼트’로는 10월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얼리 액세스 버전은 게임의 ‘액트 1’인 첫 번째 맵을 담고 있습니다. 네 개 종족(차후 언데드 추가 예정), 네 개의 기원 스토리(차후 여럿 추가 예정)를 선택할 수 있고 최대 4인 코옵이 가능합니다. 여섯 개 맵이 있는 PvP 아레나 모드 역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마스터 모드와 모딩 툴 지원은 정식 출시 때 지원될 계획이라는군요.

정식 출시는 2017년 예정입니다.

“《디비니티: 오리지널 씬 2》 얼리 액세스 출시”에 대한 2개의 생각

  1. 첫 시작이 참 좋은 듯 보이네요.
    몇몇 해외 프리뷰들도 봤는데 발전하면 발전했지 안 좋아진 부분은 없다고 좋게 평가 하던데 정식 출시 때 어떤 평가를 받을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제일 걱정했던 태그 시스템, 기원 스토리가 게임 안에서 제대로 녹아져 있다니 정말 다행스럽더군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