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덕션》 출시

《미스트》와 《리븐》 제작사 싸이언의 신작 어드벤처 게임 《옵덕션》이 오늘 출시됐습니다. 스팀GOG에서 구입할 수 있고 가격은 32,000원/29.99달러입니다.

동시에 내기로 했던 VR 버전(오큘러스 리프트)은 UI 등을 더 다듬어야 해서 약간 연기됐다고 하는군요.

《옵덕션》은 《미스트》와 《리븐》을 계승하는 1인칭 어드벤처 게임을 목표로 개발됐습니다.  플레이어는 어느 날 갑작스럽게 납치된 세계를 탐색하며 이 수수께끼 같은 곳의 정체와 자신이 납치된 이유, 빠져나갈 방법을 밝혀내야 합니다.

초반 평가들을 보면 아름답게 만들어진 세계와 꽤 어려운 퍼즐 등 상당히 호의적이군요.

싸이언은 2013년 11월 《옵덕션》을 위해 킥스타터로 132만 달러를 모았었습니다.

Advertisements

“《옵덕션》 출시”에 대한 3개의 생각

  1. 미스트를 하도 재밌게 해서 이것도 기대하고 있었는데, 영알못이라 영어가 얼마나 나올지가 걱정이네요. 미스트처럼 막 책 나오고 그러면 골치아픈데…
    혹시 해보신 분 있으시면 영어 얼마나 나오는지 댓글 좀 달아 주세요.

    1. 겜갤에서 봤던분이네 전 아직 한시간가량 맛보기만 해봤는데 책같은건 아직 못봤고 쪽지는 봤네요 그리고 사람 홀로그램이 튀어나와서 영어로 뭐라 씨부리더라고요 맛보기로 살짝 초반 플레이만 해본지라 뭐라한지는 자세히 못들었어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