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게임스컴 트레일러, 콘솔 출시 발표

인엑자일 엔터테인먼트와 테크랜드 퍼블리싱이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의 콘솔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동시에 새로운 게임플레이 클립들을 보여주는 게임스컴 트레일러도 공개됐습니다.

《웨이스트랜드 2》와 달리 《토먼트: 누메네라》는 PC판과 콘솔판이 2017년 1분기에 동시 출시됩니다. 디렉터 크리스 키난은 킥스타터 업데이트에서 《웨이스트랜드 2》의 ‘성공적인’ 콘솔 출시 이후 《토먼트: 누메네라》의 콘솔 출시도 계획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키난은 《웨이스트랜드 2》 디렉터스 컷이 ‘PC 스타일 RPG를 복잡함과 규모를 희생하지 않으면서 (콘솔에) 전달할 수 있음을 증명’해보였고 《토먼트: 누메네라》도 같은 방식으로 접근할 거라면서, 콘솔 동시 출시가 게임의 방향성과 내년 1분기 출시 일정에 영향을 주지 않을 거라고 이야기합니다.

퍼블리싱 파트너인 테크랜드는 콘솔 출시에 도움을 주면서 패키지 배급, 마케팅, 킥스타터 후원자 실물 보상 작업을 맡는다고 하네요.

인엑자일은 테크랜드와 함께 8월 18일부터 열리는 독일 게임스컴에 참가해 《토먼트: 누메네라》 콘솔판을 시연할 계획입니다. 현재 미국에서 개최 중인 테이블톰 게임 컨벤션인 젠콘에서도 게임을 시연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게임스컴 트레일러, 콘솔 출시 발표”에 대한 2개의 생각

  1. 코, 콘솔과 동시 발매라…

    처음 이쪽 킥스타터들을 후원하게 된게 콘솔쪽 액션 RPG들에 밀려나 명맥이 끊어져버린 PC에 특화된 RPG를 응원하고 싶어서였는데… 솔직히 약간 실망스럽기도 하지만, 그 사이 웨랜2도 콘솔로 완전판이 나오고 디비니티도 콘솔로 나오기도 했고, 이게 그 사이 변화된 시장의 판도인건가 생각도 드네요. 4년이나 걸린 만큼 잘 나오면 좋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