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ultimate-alliance

마블 얼티밋 얼라이언스 시리즈 재출시

액티비전이 2000년대 중후반 퍼블리싱한 슈퍼히어로 액션 RPG 마블 얼티밋 얼라이언스 시리즈가 스팀에 재출시됐습니다.

2006년작인 1편과 2009년작인 2편 모두 51,400원/39.99달러고 두 게임을 합한 번들은 77,100원/59.99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달러 가격 자체도 예전 게임 재출시치고 비싼 편인 데다, 드물게도 원화 가격이 달러 가격보다 높게 책정되어 있군요.

마블 사이트에 올라온  이식 프로젝트 프로듀서 언급에 따르면 원작 게임들을 가능한 충실하게 이식하면서 퍼포먼스 향상, UI 및 그래픽 개선, 현대 하드웨어와의 호환성에 신경을 썼다고 하는데…그건 콘솔판에만 해당하는 건지 스팀 리뷰들을 보면 1편은 엑스박스 계열 컨트롤러 조작 문제, 2편은 각종 버그 문제로 악평이 많이 보입니다.

프로듀서는 이번 재출시는 그동안 팬들 요청이 많았기 때문에 1편 출시 10주년을 맞아 추진하게 되었다고 이야기합니다. 이게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냐는 질문에는 ‘무엇이든 가능하다’면서 암시를 남기는군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