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에류: 《도쿄 제나두》, 《무겐 소울즈 Z》, 《컨셉션 2》, 《마법여고생》 등 PC 출시 발표

이번 달에 발표된 일본 RPG들 PC 출시 관련 소식들을 한데 모았습니다.

도쿄 제나두

[일본 PS비타판 소개 영상]

북미 퍼블리셔 아크시스 게임즈는 팔콤의 2015년작 《도쿄 제나두》를 내년에 스팀과 PS 비타로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일본에서 오는 9월에 PS4로 출시될 예정인 확장판 출시는 아닌 모양입니다. 아크시스에 따르면 확장판의 북미/스팀 출시 여부는 지켜볼 일이라고 하는군요.

무겐 소울즈 Z

mugen-souls-z
무겐 소울즈 Z

영국 퍼블리셔 고스트라이트는 《무겐 소울즈 Z》를 올해 안에 스팀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마찬가지로 고스트라이트가 작년에 스팀으로 출시했던 《무겐 소울즈》의 후속작입니다.

컨셉션 2

스파이크 춘소프트는 《컨셉션 2: 칠성의 인도와 마즐의 악몽》을 8월 16일에 스팀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예정 판매가는 19.99달러고 출시 첫 주 구매시 20% 할인에 미니 OST를 보너스로 준다고 합니다.

여자아이들과 연애하고 유대를 쌓아 태어나는 ‘스타 칠드런’들과 함께 던전을 돌고 전투하면서 세계를 위협하는 몬스터들과 싸우는 게임이라고 하는군요.

참고로 스파이크 춘소프트는 지난 달에 강제 스크롤 로그라이크 《이상한 크로니클》의 여름 출시를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올해 상반기만 해도 비주얼 노벨 단간론파 시리즈와 《제로 이스케이프: 시간의 딜레마》까지 세 게임을 스팀으로 출시했으니, 이 추세라면 스파이크 춘소프트가 퍼블리싱하는 다른 RPG들 《풍래의 시렌 5》와 트라이에이스의 《이그지스트 아카이브》가 스팀에 나와도 이상하지 않겠군요. 개인적으로 그쪽이 더 기대됩니다.

마법여고생

비주얼 노벨 전문 퍼블리셔인 세카이 프로젝트는 일본 동인 팀 illuCalab의 마법 제작 RPG 《마법여고생》을 이번 여름에 PC와 iOS로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상한 던전’ 형태의 탐험과 전투에 키워드를 입력/조합해서 마법을 제작할 수 있는 게임이라는군요.

영웅전희

JAST USA는 전략 게임 《영웅전희》를 영문 PC판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모에화”된 세계 위인들이 등장하는 턴제 전략 게임이라고 하는군요.

‘성인 콘텐츠’가 포함된 버전은 JAST USA가 자체 사이트에서, 포함되지 않은 버전은 스팀에서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