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al-texas-01

《더 리얼 텍사스》 스팀 출시 / ‘미니 시퀄’ DLC 출시

“《울티마 VI》와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의 혼합”를 자처하는 2012년작 인디 액션 어드벤처 《더 리얼 텍사스》가 드디어 스팀에 출시됐습니다. 정가 16,000원/14.99달러에 30% 할인 중입니다.

동시에 새로운 ‘미니 시퀄’ DLC 《셀팝 고즈 아웃 앳 나이트》가 스팀GOG에 출시됐습니다. 스팀 출시 전에 게임을 (염가 번들 이외 경로로) 구입했던 사람들에겐 DLC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본편과 DLC를 묶은 번들 ‘더스티 스카이즈 에디션’은 스팀 출시 기념으로 40% 할인해서 본편만 구매할 때보다 50센트 차이나는 가격으로 살 수 있게 해뒀다고 합니다. 왠지 지금 스팀 할인 설정은 47%로 돼서 번들이 더 싼 것 같지만.

《더 리얼 텍사스》는 젤다의 전설스러운 (하지만 슈팅이 더 많은) 액션 전투와 직관성에 울티마스러운 키워드 선택/입력을 활용한 대화/상호작용 시스템, NPC 스케줄/밤낮 주기, 자유로운 탐험이 가볍게 섞여 들어간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진짜’ 텍사스 카우보이 샘이 되어 휴가 온 잉글랜드에서 파란 포탈을 타고 간 기이한 세계를 탐험하며 이상한 일들에 엮이게 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