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페디션: 바이킹》 2017년 초 출시 / 스크린샷, 게임플레이 영상

expeditions-viking-02

덴마크 스튜디오 로직 아티스트가 만드는 역사 RPG 《익스페디션: 바이킹》의 출시가 올해에서 2017년 1분기로 연기됐습니다.

전작 《익스페디션: 콘키스타도르》에도 있었던 함정을 만들고 설치할 수 있는 환경 요소의 확장, 캠페인 맵의 랜덤 인카운터와 사이드 퀘스트 추가, 지원 언어 추가(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등 게임을 더 확장하고 재미있는 요소들을 추가하기 위한 연기라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작년 8월 이후 이 게임 소식을 전한 적이 없군요 @_@ 그동안 프리뷰와 스크린샷들이 여럿 나왔는데요. 지난 3월 GDC때 공개된 게임플레이 시연이 (약간 오래된 버전이지만) 게임 특징을 꽤 잘 보여줍니다.

“《익스페디션: 바이킹》 2017년 초 출시 / 스크린샷, 게임플레이 영상”에 대한 1개의 생각

  1. 기다리는 작품이었는데 내년 발매로군요. 전작 참 재미있게 하다가 킥스타터 후원을 한 사람에게만 적 NPC를 동료로 얻는 전개가 열린다고 해서 갑자기 의욕이 떨어져 접었었는데…… ㅠ 그래서 신작 킥스타터를 하면 꼭 후원하려고 했는데 킥스타터 없이 발매할 생각인 것 같네요. 올려주신 동영상도 잘 보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