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러니》 게임플레이 클립, 스크린샷

《티러니》 디렉터 브라이언 하인즈가 E3 트위치 라이브 쇼에 출연해 게임플레이 영상을 틀어놓고 게임에 대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트위치에서 녹화본을 보거나 누군가 고마운 사람이 유튜브에 게임플레이 영상 부분만 잘라 놓은 걸 볼 수 있습니다.

연속적인 게임플레이 영상이 아니라 여러 클립을 이은 거지만 지금까지 공개된 것 중 게임의 모습을 가장 잘 확인할 수 있는 영상입니다.

쇼 인터뷰 내용은 이게 무슨 게임인지도 잘 모르는 호스트들을 참고 듣더라도 건질 수 있는 새로운 내용은 별로 없습니다. 한 가지 새로운 정보라면 적이 플레이어보다 너무 높은 레벨인 상황을 방지하는 레벨 스케일링(!)의 존재군요. 이건 탐험의 자유가 어느 정도 존재한다는 이야기로 받아들여도 되려나요.

새로운 스크린샷도 여러 장 공개됐습니다. 주로 전투가 벌어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불을 붙인 바리케이드와 파괴된 바리케이드 같은 것도 보이는군요. 또 마법을 사랑하는 디렉터 답게(?) 모든 스크린샷에서 마법사와 마법이 절대 빠지지 않고요. (화려한 연출을 보여주려는 것도 있겠지만.)

《티러니》는 올해 출시될 예정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