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 E3: 《폴아웃 4》 콘텐츠, 《스카이림》 리마스터, 《폴아웃 셸터》 PC판 발표

오늘 베데스다 컨퍼런스에서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의 프로젝트들과 관련된 소식이 여럿 나왔습니다.

《폴아웃 4》 추가 콘텐츠

먼저 앞으로 나올 《폴아웃 4》 DLC들입니다.

정착지 건설 관련 애드온인 ‘컨트랩션스 워크샵'(온갖 괴상한 골드버그 장치 만들기)와 ‘볼트텍 워크샵'(볼트 만들고 운영하기!)가 각각 6월 21일과 7월에, 레이더들의 도시로 변한 테마 파크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 확장팩 《누카 월드》가 8월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앞서 출시된 다른 두 개의 워크샵 애드온과 첫 스토리 확장팩 《파 하버》는 여기서 소식을 전혀 전하지 않았군요. 음.

그리고 《폴아웃 4》의 VR 버전이 내년에 HTC 바이브로 출시된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폴아웃 셸터》 PC 출시

작년에 태블릿으로 출시되어 상당히 인기를 끌었던 볼트 건설/경영 게임 《폴아웃 셸터》가 7월에 PC로 출시됩니다.

태블릿 버전과 마찬가지로 기본 무료 서비스입니다.

《스카이림》 리마스터

마지막으로 《엘더 스크롤 V: 스카이림》의 리마스터 버전인 ‘스페셜 에디션’이 공개됐습니다.

모든 DLC가 포함된 것은 물론 리마스터된 그래픽에 볼류메트릭 갓 레이, 역동적인 피사계심도, 스크린스페이스 리플렉션 등 여러가지 효과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10월 28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스팀에서 레전더리 에디션 혹은 본편과 DLC 전부를 소유한 사람이라면 출시일에 무료로 업그레이드된다고 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