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E3 트레일러

지난 새벽 EA 플레이 컨퍼런스에서 새로운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

게임플레이는 보여주지 않지만 인엔진으로 보이는 듯한 화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르망디스럽게 생긴 우주선, 아름다운 우주와 행성 풍경, 쓰레셔 모, 새로운 마코, 아사리 캐릭터의 등장, 마지막에 여성 주인공처럼 보이는 인간 캐릭터를 볼 수 있습니다.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에서는 새로운 무대인 안드로메다를 탐험하면서 새로운 종족, 새로운 캐릭터들을 만나 새로운 이야기를 경험하게 됩니다. 바이오웨어는 이전 어떤 바이오웨어 게임들보다 더 자유로운 플레이를 강조합니다.

가을에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8월 말이지만 독일에서 열리는 게임스컴에서 뭔가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는 2017년 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EA 컨퍼런스에서는 EA에서 진행 중인 스타 워즈 프로젝트들을 보여주는 영상도 공개됐습니다. 데드 스페이스 시리즈의 비세럴이 개발 중인 액션 게임(“오픈 월드 액션 RPG”라는 이야기도 있었죠)의 게임 화면(2분 41초), 《타이탄폴》의 리스폰이 3인칭 액션 어드벤처를 개발 중이라는 언급이 나옵니다.

바이오웨어는 오스틴 스튜디오의 MMO 《스타 워즈: 구공화국》만 나옵니다. 오스틴 스튜디오의 제임스 올렌은 “우리는 《구공화국》 이외에도 하고 싶은 (스타 워즈) 이야기가 많다”며 바이오웨어가 만드는 스타 워즈 RPG의 가능성을 애매하게 암시합니다.

바이오웨어는 현재 몬트리올 스튜디오에서 개발하는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 외에도 매스 이펙트 오리지널 3부작 제작진의 완전 신작, 드래곤 에이지 관련 무언가(‘드래곤 에이지 택틱스’?)를 만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