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홈 E3: 《크툴루의 부름》, 《테크노맨서》, 《스틱스 2》 트레일러 공개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가 E3를 앞두고 여러 게임의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먼저 싸이어나이드가 개발하는 《크툴루의 부름》 공식 비디오게임의 트레일러입니다. 포커스 홈 전담 내레이터 아저씨가 아닌(!) 주인공 탐정양반 에드워드 피어스의 음성으로 게임의 전제를 소개합니다.

게임플레이는 전혀 확인할 수 없지만 대략적인 분위기와 그래픽은 살펴볼 수 있군요.

《크툴루의 부름》은 카오지엄의 동명 TRPG를 바탕으로 하는 1인칭 “RPG 수사 게임”입니다. 2017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다음으로 스파이더스가 개발하는 SF 액션 RPG 《테크노맨서》의 트레일러입니다. 역시나 게임 캐릭터들의 목소리로 게임의 전제, 전쟁과 정치적 갈등으로 어지러운 화성 사회를 소개합니다.

《테크노맨서》는 이번 달 29일에 출시될 예정이고 스팀에서 예약 판매도 진행 중입니다.

마지막으로 싸이어나이드의 잠입 게임 《스틱스: 샤즈 오브 다크니스》의 E3 트레일러입니다. 이번에는 주인공 고블린의 내레이션으로 게임의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스틱스: 샤즈 오브 다크니스》는 2016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