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시디언,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 개발 확인 / 케인과 보야스키 신작도?

obsidian-entertainment-logo

폴란드 크라쿠프에서 진행되는 디지털 드래곤 컨퍼런스에 참여한 옵시디언 CEO 퍼거스 어크하트가 폴란드 매체 게임프레셔와의 인터뷰에서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의 개발 사실을 확인해줬습니다.

공식 발표는 아니지만 그동안 여러 사람들이 추측해왔던대로 ‘프로젝트 루이지애나’의 정체가 확인되는군요. (개인적으론 아무래도 디렉터인 조쉬 소여가 이 다음 프로젝트로 고려하고 있다는 역사 판타지 RPG가 더 기대되지만!)

퍼거스는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도 1편처럼 크라우드펀딩을 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합니다.

더불어 퍼거스는 작은 팀이 “뭔가 완전히 새로운” 것을 만들고 있다는 언급도 합니다. 그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지만 팀 케인과 레오나드 보야스키의 프로젝트라는군요.

케인과 보야스키의 프로젝트가 ‘블러드라인스’와 관계가 있지 않느냐는 추측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정말 완전히 새로운 게임이었으면 좋겠군요.

게임프레셔에서 곧 퍼거스와의 인터뷰 전체를 올릴 거라고 하고, RPG 코덱스에서도 퍼거스를 인터뷰했다고 (흥미진진) 하니 흥미로운 이야기가 더 있다면 전해보겠습니다.

“옵시디언,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 개발 확인 / 케인과 보야스키 신작도?”에 대한 2개의 생각

  1. 그래 이런 소식을 원했다규!! ㅠㅠ

    필라스2가 개발되고 있다니 좋군요! 요즘은 게임 거의 못하고 있는데 크라우드펀딩 하면 놓치지 말고 참가해야겠습니다. AAA 급은 아닐지라도 활발하게 새프로젝트가 진행중인 것 같아 옵시디언 팬으로 씬나네요.

    후속으로 전해주실 소식 두근거리며 기대하겠습니다. ^///^

  2.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 가 결국 확정됐군요 ㅎㅎ
    전편에 로딩의 문제가 있었지만 정말 재미있게 했었는데, 크라우드펀딩 하면 참여해야 겠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