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아너드 2》 11월 11일 출시 / 스티븐 러셀이 코르보의 목소리를 맡다

dishonored-2-date

베데스다 소프트윅스가 아케인 스튜디오의 암살 액션 게임 《디스아너드 2》를 11월 11일에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오는 6월 12일에 진행될 베데스다 E3 쇼케이스를 통해 최초로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라는군요.

더불어 게임인포머 특집을 통해 순차적으로 여러가지 정보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가장 먼저 공개된 정보는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맡을 배우들인데요.

이번에도 유명한 배우들(빈센트 도노프리오, 로자리오 도슨, 샘 록웰 등)을 섭외한 것에 더해 2편에서 처음으로 목소리를 가질 코르보 역에는 씨프 시리즈의 개럿을 맡았던 스티븐 러셀이 섭외됐습니다! 리부트된 씨프가 외면한 개럿을 디스아너드가 이어받는군요.

코르보와 더불어 이번 게임의 또 다른 플레이어 캐릭터인 에밀리 칼드윈 역은 과거 애니메이션 《신기한 스쿨버스》의 키샤 프랭클린 역을 했었고 최근 《폴아웃 4》를 비롯해 게임 관련 녹음을 많이 한 에리카 러트럴이 맡았습니다.

1편에서 15년 뒤를 배경으로 하는 《디스아너드 2》는 모종의 음모로 여제의 자리를 잃은 에밀리 칼드윈과 1편의 주인공인 코르보 아타노가 두 명의 주인공입니다. 플레이어는 서로 다른 능력과 장비를 지닌 두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게임인포머 특집에서 흥미로운 정보가 나오면 다룰 생각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