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 드림스》 12일 킥스타터

웨일노트가 사이버펑크 RPG 《코퍼 드림스》의 킥스타터를 12일에 시작한다고 트위터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발표와 함께 올린 로우 폴리곤 캐릭터 이미지가 인상적인데, 개발자가 RPG 코덱스 포럼에서 말하길 이 스타일은 《메탈 기어 솔리드》와 《베이그란트 스토리》 같은 플레이스테이션 1 시절 3D 게임들에 영향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반면 다음 화면에서 보이듯 UI는 고해상도로 만든다고 합니다.

CopperDreamsHUD

전작인 《서펜트 인 더 스태그랜드》는 UI와 텍스트까지 픽셀 아트라서 눈이 좀 아팠던 터라 반가운 일이군요.

더불어 킥스타터 후원 실물 보상도 살짝 공개했습니다. 《서펜트 인 더 스태그랜드》 킥스타터 때는 가죽 표지로 저널을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나무 표지로 책을 만든다고 합니다.

SyndicateBooks

이 부부 팀은 정말 재주가 많군요.

《코퍼 드림스》는 공간의 수직성을 활용하는 개방된 도시 탐험, 실제 물건을 만지는 듯한 인벤토리와 인터페이스 상호작용, 실행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턴제 전투, 빛과 그림자를 활용하는 잠입,다양한 사이버네틱스를 통한 캐릭터 강화 등을 특징으로 내세우는 사이버펑크 RPG입니다.

더 알아보고 싶은 분은 작년에 올린 개요, 2월에 올린 체력과 휴식 시스템 설명을 읽어보거나, 12일 킥스타터와 공개될 데모를 기다려볼 수 있겠군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