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이터 시리즈 8월 30일,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2017년 초 출시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가 갓 이터 시리즈 두 게임과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의 서양/스팀 출시일을 발표했습니다. 반다이 남코는 《다크 소울》(1편) PC판의 성공 이래로 점점 PC판 출시를 늘리더니 이젠 PC와 콘솔 동시 출시가 자리 잡은 것 같군요.

먼저 몬스터 헌터 스타일의 ‘헌팅 액션 RPG’ 《갓 이터: 리저렉션》과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공식 웹사이트)는 8월 30일에 출시됩니다. 단순 동시 출시가 아니라 두 게임이 합본으로 판매된다고 하네요.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를 구매하면 《갓 이터: 리저렉션》을 증정하는 식입니다.

갓 이터: 리저렉션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

테일즈 오브 시리즈 최신작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서양 PC/콘솔판은 2017년 초에 출시됩니다. (일본에서는 올해 8월 18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테일즈 오브 시리즈 공식 영문 블로그에서 꾸준히 게임 배경과 캐릭터, 시스템 등을 소개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읽어볼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