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월드 3》 개발 발표, 《투 월드 2》 업데이트 및 DLC 출시 예정

탑웨어 인터랙티브와 리얼리티 펌프 스튜디오가 판타지 액션 RPG 투 월드 시리즈 신작 《투 월드 3》의 개발을 발표했습니다. 현재 컨셉 단계고 앞으로 36개월에 거쳐 개발이 진행될 계획이라고 하네요.

대략 2019년이군요.

그 공백을 메울 요량인지 2011년 출시된 《투 월드 2》의 업데이트와 두 개의 싱글플레이어 DLC 출시도 발표됐습니다.

  • 《투 월드 2》 엔진 업데이트: 리눅스 및 스팀OS 지원, 캐릭터와 지형 디테일 증가, HD GUI. 도전과제, 코옵 멀티플레이어,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맵, 수많은 새로운 기능과 업그레이드.
  • DLC 《콜 오브 더 테네브레》: 2016년 2분기 출시. 안탈루트로 돌아간 히어로는 다르파가 살해되는 장면을 목격한다. 다르파를 죽이 자들은 ‘더 초즌’이라는 이름만 알려진 쥐처럼 생긴 끔찍한 모습에 강력하고 신비한 마법을 사용하는 생물들. 안탈루트의 모든 살아있는 생물을 위협하는 그들의 학살 계획을 막아야 한다.
  • DLC 《섀터드 엠브레이스》

아래는 《콜 오브 더 테네브레》의 스크린샷입니다.

 

“《투 월드 3》 개발 발표, 《투 월드 2》 업데이트 및 DLC 출시 예정”에 대한 5개의 생각

    1. 레이븐스 크라이는 얼마 전에 보니까 다시 돌아왔더군요.

      여기 개발사도 퍼블리셔도 자금 사정이 굉장히 안 좋은 걸로 알았는데, 앞으로 36개월 동안 신작 개발할 자금을 어떻게 마련하긴 하나보네요.

      1. 의혹은 그냥 의혹이었나보군요.
        리뷰보니 정상적인 호평 리뷰도 있는걸 보니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그전에 시독이나 투월드 시리즈도 해봐야겠군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