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툴루의 부름》 공식 비디오 게임 발표

callofcthulhu-02

퍼블리셔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가 동명 TRPG를 원작으로 하는 “RPG/수사 게임” 《크툴루의 부름》을 정식으로 발표했습니다.

개발사는 2년 전에 나온 이야기로는 셜록 홈즈 어드벤처 게임 시리즈로 알려진 프로그웨어스였는데, 블러드 보울 시리즈, 《왕좌의 게임》 (2012년작 RPG), 《스틱스: 마스터 오브 섀도우》 등을 개발한 싸이어나이드로 교체되었습니다.

callofcthulhu-01

플레이어는 유명 예술가와 그 가족의 죽음 뒤에 감춰진 진실을 밝혀내려고 외딴 섬을 찾아가지만, 크툴루가 잠에서 깨어날 준비를 하는 가운데 더욱 충격적인 진실을 밝혀내게 된다고 합니다. 게임플레이는 심리적 호러와 잠입 메커닉이 있고 반쯤 개방된 환경을 특징으로 하는 “RPG/수사 게임”이라는 이야기 외에 아직 자세한 정보는 없습니다.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하고 2017년 출시 예정입니다.

추가: 이거 언급을 빼먹다니…원작 TRPG ‘크툴루의 부름’은 올해 초여명에서 7판을 정식 한국어판으로 출간할 예정입니다!

“《크툴루의 부름》 공식 비디오 게임 발표”에 대한 1개의 생각

  1. 와 크툴루의 부름! 수사 RPG라니 재미있어보이는데 스샷을 보니 개인적으로 쥐약인 1인칭 3D 시점처럼 보이네요 ^_ㅜ 크툴루의 부름으로 정통파 아이소메트릭 RPG나오면 좋겠는데……(꿈이겠지만)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