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확장팩 《더 화이트 마치》 파트 2 출시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의 마지막 확장팩 《더 화이트 마치》 파트 2가 출시됐습니다.

공식 한국어판 판매처인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스팀 키를 구입할 수 있고 가격은 16,000원입니다. 파트 1과 마찬가지로 한국어 지원은 추후 스팀 업데이트를 통해 전달될 예정입니다. 스팀, GOG에서도 구입할 수 있고 가격은 16,000원/14.99달러입니다.

출시 전에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을 소개하는 영상이 몇 개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확장팩 뿐 아니라 본편에도 적용되는 3.0 업데이트를 소개하는 영상새로운 능력들을 소개하는 영상, 그리고 새로운 바바리안 동료 마네하를 소개하는 영상이 있습니다. (덤으로 오케스트라 시리즈도 저번 이후로 몇 개(Ondra’s Gift, Combat Theme, Elmshore) 올라왔습니다.)

앞으로 몇 번의 추가 패치가 있겠지만 이걸로 사실상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가 마무리되는군요. 지금까지 계속 보도자료나 개발자 트위터 등으로 후속작 떡밥을 뿌리고 있으니 머지않아 소식을 듣게 될 것 같지만요. 후속작은 좀 더 야심찬 게임으로 나갔으면 하는 바람이군요.😉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확장팩 《더 화이트 마치》 파트 2 출시”에 대한 1개의 생각

  1. 최고로 기다렸던 게임이 어느새 1편 마무리가 지어졌네요. 옵시디언 포럼에 후속작 떡밥으로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고 있던데 개인적으로 2편도 워처의 이야기가 계속 이어졌으면…… 백시간 이상 흠뻑 빠져서 플레이했지만 여러모로 아쉬운 점도 많았었는데 후속작에서는 다른 건 차치하더라도 건물 들어가고 층계 오르락내리락 할 때마다 로딩하는 건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후속작 발표가 어서 나오기를!😄
    개발자 트위터에 후속편 떡밥이 있다니 언제 함 검색해봐야겠어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