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게이더와 브렌트 놀즈, 빔독 합류

beamdog-logo.png

얼마 전 바이오웨어를 나왔던 작가 데이비드 게이더가 발더스 게이트 인핸스드 에디션 시리즈의 빔독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합류했습니다.

공식 블로그의 표현을 빌리면 “원래 우리는 선임 작가 모집 공고를 냈는데 데이비드가 트렌트(오스터)에게 문의하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역할을 업그레이드했다”고 하네요. 게이더는 앞으로 빔독의 작가 팀을 이끌고 빔독의 크리에이티브 전반을 총괄하게 됩니다.

더불어 앞선 블로그 포스트에서 빔독은 최근 팀에 합류한 사람들을 소개하면서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의 리드 디자이너 브렌트 놀즈도 합류했다고 밝혔습니다. 놀즈는 《발더스 게이트 2》와 《네버윈터 나이츠》 및 그 확장팩들에도 참여했었고 콘솔 블록버스터 RPG를 만들고 싶지 않아 바이오웨어를 나온 디자이너였습니다.

빔독은 현재 《발더스 게이트》 인핸스드 에디션의 확장팩 《시즈 오브 드래곤스피어》를 개발 중이고, D&D가 아닌 신규 프로젝트도 진행 중입니다. 게이더와 놀즈의 합류로 단순히 옛 게임들 리마스터만이 아니라 “올드스쿨” 바이오웨어를 지향하는 게임들을 새롭게 만들어갈 준비를 하는 것 같군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