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3.0 패치 베타 / 오케스트라 영상 / 현지화 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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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금요일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의 3.0 패치가 베타로 올라왔습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개발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선 ‘새로운 특징’ 부분만 간략하게 옮겨봤습니다.

  • 본거지(스트롱홀드) 신규 콘텐츠 추가
  • 본거지의 소유권을 방어하는 새로운 퀘스트라인 (3.0 최종판에서 업데이트)
  • 넉아웃 부상 옵션 추가. 이 옵션을 켜면 전투에서 넉아웃된 캐릭터들에 부상이 붙는다.
  • 스토리 타임 모드 추가. 전투에 집중하는 파티를 구성하지 않아도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난이도.
  • 운동 스킬을 개편해 강력한 회복 능력인 Second Wind (한숨 돌리기) 추가. 운동 스킬이 높을수록 회복 크기가 늘어난다.
  • 이제 생존 스킬이 휴식 보너스를 부여한다. 생존 스킬이 높을수록 새로운 회복 보너스가 추가되거나 기존 보너스의 효과가 증가한다.
  • 도감에 많은 신규 크리처 추가.
  • 액션 바를 재조직해 인카운터 당, 휴식 당, 주시자 능력을 보기 쉽게 만들었다.
  • 게임 종반부(액트 3와 오드 누아 후반부)의 “쓰레기” 인카운터를 줄이고 난이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개편.
  • 액트 3를 높은 레벨로 진입한 플레이어들을 위해 고레벨 스케일링 옵션 추가.

그외 버그 수정과 밸런스 조정 등 자세한 변경사항들은 개발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0 업데이트는 확장팩 《더 화이트 마치》 파트 2가 출시되는 때(2월 16일)에 정식으로 업데이트될 계획입니다.

그리고 게임 언어를 번역할 수 있는 현지화 툴도 공개됐습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엑셀 파일 다운로드)

공식 번역자들이 실제로 사용했던 툴을 어느 정도 다듬어서 공개한 거라는군요. H2 공식으로 한국어판을 발매하는 만큼 한국에선 그다지 필요 없겠지만, 어떤 툴을 쓰는지 궁금하거나 뭔가 수정해보고 싶다면 받아볼 수 있겠군요. 사용하려면 정품 액셀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의 메인 테마를 오케스트라가 연주한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좋군요. 시리즈라는 걸 보니 앞으로도 여럿 공개될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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