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17일 베타

TToN_Caravanserai

인엑자일이 킥스타터 업데이트를 통해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베타 버전이 이번 달에 공개된다고 발표했습니다. 먼저 17일에 대상 후원자들에게 전달되고, 뒤이어 26일에 스팀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다는군요.

베타는 게임의 초반 부분을 담게 되는데 알파 시스템 테스트에서 일부분 선보였던 인트로 시퀀스와 게임의 첫 주요 지역인 사구스 클리프가 배경입니다. 브라이언 파고의 말로는 “초기 베타치고는 꽤 길다”고 하네요.

고대 구조물 위에 지어진 아주 오래된 도시 사구스 클리프는 다섯 개의 주요 지구로 나뉘어지고 도시인 만큼 배경이야기와 캐릭터, 퀘스트가 풍부한 지역이라고 합니다.

킥스타터 업데이트는 베타 일정 발표 외에도 보조 프로듀서 토마스 비커스의 아이템 설계 방향 설명도 있습니다. 이 부분은 오늘이나 내일 중으로 번역해볼 생각입니다.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는 연내에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한국에서는 H2 인터렉티브가 한국어판으로 출시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