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드래곤 사가》 개발 스크린샷

seven-dragon-saga-town-image

SSI 골드 박스 RPG 계승작 《세븐 드래곤 사가》를 개발 중인 TSI가 12월 개발 업데이트를 올렸습니다. 연말 인사와 함께 작업 중인 게임의 그래픽과 인터페이스를 보여주는 두 장의 스크린샷을 공개했습니다.

=====

요즘 저희 옛 SSI 게임들의 재출시 이야기를 계속 했는데, 그래서 이번에는 《세븐 드래곤 사가》의 현재 이미지를 보여줘야겠다 싶었습니다. 위 그림에서 보이듯 환경 그래픽이 크게 발전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카메라를 회전하고 확대해서 주변 환경과 NPC, 적들을 더 잘 살펴보고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실시간 라이팅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림자가 역동적이고, 낮에서 밤으로 문제 없이 전환할 수 있습니다.

화면 하단에는 메인 유저 인터페이스가 보이는데, 아이콘들은 임시입니다. 각 다이아몬드가 가능한 행동을 나타내고, 행동의 크기(캐릭터는 매턴 큰 행동, 중간 행동, 작은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에 따라 색상이 다릅니다. 아이콘에 커서를 올리면 스킬 설명이 표시됩니다. 검과 방패 아이콘으로는 무기 셋을 바꿀 수 (가령 쌍수에서 활로) 있습니다.

seven-dragon-saga-town-image-2

그림에 나오는 지역은 페이드리 홈랜드 동쪽의 통치자가 없는 땅 맨 하이랜드입니다. 도적과 반군, 위험한 슬리스들의 소굴입니다. 그림에 보이는 낡은 건물들은 드래곤이 그 거대한 도시들을 유리로 만들어 땅 밑으로 가라앉히기 전에 드레이키 왕국의 일부였습니다. 여제 그리고 심지어 페이드리 여왕조차도 이곳은 꺼립니다. 당신은 여기서 지혜와 힘으로 살아남아야 합니다.

화면 좌측 하단에는 전투 로그가 있어 플레이어가 행동의 결과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패널의 크기를 바꿀 수 있고 신경쓰지 않는다면 최소화해둘 수 있습니다.

어떤 점이 좋은지 이야기해주세요. 연휴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는 더 멋진 것들을 기대해주세요.

=====

회화적인 느낌이 좋군요. 아트 디렉터를 영입한 이후로 비주얼의 방향을 잘 잡아가는 것 같습니다. 특히 지난 번 킥스타터 때와 비교하면 개벽이군요.

두 번째 킥스타터 도전 때는 확실히 멋진 걸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세븐 드래곤 사가》 개발 스크린샷”에 대한 1개의 생각

  1. 와우 분위기 넘 멋지네요! 다양한 인종과 복식이 엿보이는 주인공들 포트레이트도 좋구요. 저도 두 번째 킥스타터가 기대되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