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새 스크린샷 / 베타는 2016년 초

연말 인사하면서 개발 소식 올리는 팀이 많군요!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개발 팀도 킥스타터 업데이트를 통해 연말 인사와 함께 개발 상황을 전했습니다.

먼저 디렉터 크리스 키난이 연말 예정이던 베타가 내년 초로 연기되었단 소식을 알렸습니다. 다듬는 데 시간을 더 들이고 싶다는군요. 짧은 분량으로 일부분의 시스템을 테스트하던 알파 시스템 테스트와 달리 베타는 일반적인 플레이로 10시간 분량이 될 거라고 합니다.

더불어 베타의 무대이자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에서 허브 기능을 할 사구스 절벽의 세력 중 하나인 진리 결사를 본거지 스크린샷과 함께 소개합니다.

torment-tides-of-numenera-the-order-of-truth

업데이트에서는 조지 자이츠가 고액 후원자들이 만드는 NPC들을 게임 안에 자연스럽게 녹인 과정을 설명하기도 합니다.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는 2016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H2 인터렉티브가 한국어판으로 출시할 계획입니다.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새 스크린샷 / 베타는 2016년 초”에 대한 1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