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레일》 출시

포스트아포칼립스 턴제 RPG 《언더레일》이 드디어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스팀GOG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가는 16,000원/14.99달러고 출시 기념 10% 할인 중입니다.

《언더레일》은 지표면에서 살 수 없게 된 인류가 지하로 내려가 문명을 이룬 먼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포스트아포칼립스 RPG입니다. 지하철과 동굴망 깊숙이 형성된 인간의 도시들과 미지가 기다리는 방대하고 가혹한 지하세계 탐험, 스킬 기반 캐릭터 시스템을 바탕으로 하는 다양한 탐험 및 전투 수단 등이 특징입니다.

일단 베타 때 20시간 해본 경험에서 하는 이야기지만, 탐험과 턴제 전투, 다양한 캐릭터 빌드를 통한 실험 같은 걸 좋아한다면 이만큼 몰입할 수 있는 게임은 드물 겁니다.

“《언더레일》 출시”에 대한 1개의 생각

  1. 2000년 이후로 이런 롤플레잉 게임을 다시 할 수 있을거라고는 생각을 하지 못했는데, 마치 타임머신타고 20년전으로 돌아간 것 같은 느낌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웨이스트랜드2나 필러스 오브 이터니티도 죄다 실망스러워서 이 게임에도 사실 큰 기대를 하고 있지 않았는데 성구쇼님 기사 내용 중 최근 나오는 롤플레잉 게임 중에선 시스템적으로 상당히 괜찮은 게임이 될 것 같다는 내용을 보고 성구쇼님 안목을 믿고 단숨에 질렀는데, 덕분에 기대치 않은 굉장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성구쇼님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