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럼》 내년 2월 출시

업데이트 (12/17): 다시 한 번 출시일이 미뤄졌습니다. 게임 전반부에 비해 후반부에 밸런스 문제가 많이 발견돼서 다듬을 시간이 더 필요하다는군요.

스팀 페이지를 보면 내년 2월을 기약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12/14): 출시일이 16일로 미뤄졌습니다. 추가로 테스트가 필요하다는군요.

원문 (12/09): 발코니 팀의 판타지 RPG 《발럼》이 오는 14일에 출시됩니다. 스팀 페이지도 열렸네요.

《발럼》은 밤낮 주기와 날씨 변화가 있는 거대한 오픈 월드, 수십 개의 던전, 다양한 퀘스트, 턴제 전투, 생존 시스템 등 판타지 어드벤처의 로망과 함께 디테일한 아이템 제작, 건축, 농사 시스템 등도 특징으로 내세웁니다. 그리고 물론 동물 동료도 빠지지 않네요!

개발 팀은 2013년 8월에 킥스타터로 5만 2천 달러를 모은 바 있습니다. 당시 건축 요소까지 꽤 본격적으로 넣는 걸 보고 놀랐는데, 이 모든 요소들이 게임에서 어떻게 연계될지, 아니면 재미있는 요소들은 다 넣어보려고 한 건지, 어느 쪽이든 흥미로워 보이긴 합니다만, 곧 게임이 나오니까 알 수 있겠군요😉

“《발럼》 내년 2월 출시”에 대한 6개의 생각

  1. 이 기사는 굳이 루리웹에 올릴 필요는 없으시겠어요

    그쪽 수준 고려하면 C 발럼 같은 조잡한 댓글이나 달면서 농담질이나 하겠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