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월드 어센던트》 놀이터 프로토타입 공개 / 아트 디렉션

《언더월드 어센던트》의 놀이터 프로토타입이 대상 후원자들(300달러 이상)에게 공개됐습니다.

이번 프로토타입은 지난 달 영상으로 보여준 부분은 아닙니다. 게임 맥락과 상관 없이 장애물 코스가 마련되어 있고 물리와 마법 시스템을 가지고 실험하면서 놀아볼 수 있는 놀이터라는군요. 게임이 특징으로 내세우는 즉흥 엔진, 창조적인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을 보여주고 테스트할 목적이라고 하네요.

아직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은 없는 것 같은데, 대신 RPG 코덱스(전반적인 흐름, 단어 조합 형태의 룬 마법 시스템)와 공식 포럼에 올라온 소감과 스크린샷들이 좀 있습니다. (그래픽의 경우 완성 그래픽에 대한 괜한 선입견을 만들지 않으려고 일부러 별다른 텍스처도 없는 상태로 해놨다고 합니다.)

한편 며칠 전 올라온 개발 업데이트에서는 아트 디렉터로 합류한 네이선 웰스가 이 게임이 목표로 하는 아트 디렉션을 이야기했습니다.

웰스는 요즘 판타지들에서 넘쳐나는 진지하고 어둡고 현실적인 느낌보다는 D&D 1판 시절 같은 천진난만한 느낌, 마음 속 어린아이가 꿈꾸는 판타지의 느낌을 살리고 싶다고 하는군요.

기대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