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더 화이트 마치》 파트 2, 2016년 1월 출시

옵시디언이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확장팩 《더 화이트 마치》 파트 2를 2016년 1월 말에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더 화이트 마치》 파트 2에는 새로운 퀘스트에 더해 새로운 능력, 새로운 동료 바바리안 메네하가 들어가고 최대 레벨이 올라갑니다. 거기에 내러티브를 “빠른 페이스”로 경험할 수 있는 “스토리 타임” 모드가 들어간다고 하는군요. 빔독이 《아이스윈드 데일》 인핸스드 에디션에 넣었던 저난이도 “스토리 모드” 비슷하게 들립니다.

보도자료에는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가 60만 장 이상 팔렸다는 언급도 있습니다. 50만 장 보도자료를 낸 지 한 달도 안 됐는데, 확실히 10월에 스팀에서 할인했던 영향이 컸나 봅니다.

오전에 올라온 킥스타터 업데이트에서는 파트 2에서 새롭게 등장할 비스락 크리처들을 소개합니다.

px2-vith-brute

비스락 브루트

px2-vith-lum

비스락 루미너리

그리고 사운드트랙이 아이튠즈아마존에 출시었다는 소식, 단편 소설 시리즈가 추가로 공개되었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단편 시리즈는 호응이 있다면 지금 계획된 것 말고도 더 써보고 싶다는군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