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오브 슐리마》 2.0 업데이트, 에디터 공개, 개발사 신작 개발 중

출시 1주년을 맞은 《로드 오브 슐리마》가 2.0 버전으로 업데이트됐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전반의 밸런스를 개선했다고 하는군요. 보물로 나오는 아이템들을 더 좋게 만드는 한편 중후반 보스들을 더 어렵게, 보통 난이도를 약간 더 어렵게 만들었고, 밸런스 붕괴를 일으키는 요인이었던 저항 수치의 최대치를 90으로 제한했다고 합니다.

더불어 우리의 사랑스러운(?) 주인공 가울렌의 초상화가 뭔가 더 전사스럽게 바뀌었고 테마 음악을 새롭게 녹음했다고 하네요.

게임 데이터를 수정할 수 있는 에디터도 공개되었습니다. 스팀 워크샵과 연동되는데, 이미 워크샵에는 일반적인 랜덤 인카운터를 삭제하고 그에 맞게 밸런스를 조정한 개발 팀 공식 모드, 시스템을 어느 정도 간편화해 초반의 까다로움을 줄여주는 간편화 모드, 반대로 하드코어 철인 모드를 전제로 난이도를 크게 상승시키는 모드(아직 미완성이라는군요)가 올라와 있습니다.

LOXEditorScreenshot1

에디터는 타이틀 화면 좌측 상단에서 열 수 있는 모드 관리 메뉴에서 접근하거나, 그냥 설치 폴더의 LOXEditor.exe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와 에디터 공개를 기념해 스팀에서 40% 할인 중이군요.

지금 개발 팀은 《로드 오브 슐리마》의 콘솔 이식 작업과 함께 새로운 게임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