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테크》 킥스타터, 286만 달러 모금하며 종료

BATTLETECH-10

헤어브레인드의 《배틀테크》 킥스타터 캠페인이 286만 달러(페이팔 포함)를 모으며 성공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최종 단계인 PvP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포함한 모든 추가 모금 목표와 여러가지 이벤트에 마이클 A. 스택폴이 장편 소설을 쓰는 커뮤니티 활동 목표까지 모두 달성됐습니다.

뒤늦게 후원/예약하고 싶거나 관련 한정 상품을 확보하고 싶은 분은 헤어브레인드가 마련한 배커킷 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틀테크 팬들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포럼도 열렸네요. 게임에 대한 FAQ를 모아 놓은 쓰레드도 있군요. 이건 아마 나중에 번역해볼지도 모르겠습니다.

헤어브레인드의 《배틀테크》는 배틀테크 테이블톱 게임을 기반으로 하는 PC용 턴제 전술 게임입니다. 풀 3D 전장, 멕의 부품 구성과 멕워리어의 스킬, 파괴되는 엄폐물 등 다양한 요인과 함께 “멕 지휘 시뮬레이션”을 지향하는 전술 파트, 재정과 물류를 관리하고 계약을 협상하며 이너 스피어의 정치 지형 속에서 용병 회사를 운영하는 개방된 용병 캠페인, 다양한 모드의 PvP 멀티플레이어 등을 특징으로 내세웁니다.

2017년 출시 예정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