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테크》 인엔진 영상 공개

킥스타터 캠페인이 막바지로 접어든 《배틀테크》의 최신 킥스타터 업데이트에서 인엔진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개발 팀이 목표로 하는 풀3D 전장의 비주얼을 보여줍니다.

멋지군요. 배경이 설원이라 색은 적지만 컨셉 아트의 느낌을 상당히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킥스타터 업데이트에서는 이런 비주얼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설명하기도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읽어볼 수 있습니다.

《배틀테크》 킥스타터 캠페인은 3일 남은 가운데 221만 달러 넘게 모으고 있습니다. 3단계 모금 목표 ‘확장된 용병 캠페인‘은 물론 3단계 미니 목표인 홈 베이스 커스터마이제이션, 전설 멕과 멕워리어 목표까지 모두 달성됐습니다.

이제 250만 달러에 달려있는 4단계 최종 목표, PvP 멀티플레이어 구현 목표만 남았군요. 이쪽을 기대하는 분들이 꽤 있는 것 같던데, 마지막 며칠 동안 들어올 모금액을 생각하면 달성 가능성은 높아 보입니다.

《배틀테크》는 테이블톱 멕 게임 배틀테크를 원작으로 하는 PC용 턴제 전술 게임입니다. 배틀테크의 원작자를 포함해 FASA 주요 인물들이 이끌고 최근에는 섀도우런 CRPG 시리즈를 만들었던 헤어브레인드 스킴즈가 개발합니다. 놓쳤던 분은 9월 말에 올린 글에서 전반적인 게임 개요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2017년 초 출시 예정입니다.

“《배틀테크》 인엔진 영상 공개”에 대한 1개의 생각

  1. 멕커맨더 쪽은 전혀 모르고 전쟁병기물에는 보통 관심도 없는데 설명이 흥미로워 보이고 또 섀도우런도 재미있게 해서 후원하고 왔네요🙂 구현할 거라고 하는 비주얼 수준이 생각보다 상당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2017년에 내 용병단을 데리고 전장에 나갈 날이 기대되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