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솔로직》 클래식 HD 리마스터 출시

전염병 도는 마을을 배경으로 한 2005년작 호러 어드벤처 《패솔로직》의 HD 리마스터가 출시됐습니다.

스팀GOG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가는 12.99달러고 25% 출시 할인 중입니다. GOG에서 기존 버전을 구입했던 분이라면 “세상이 끝날 때까지” 7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에서 할인 코드를 찾을 수 있다는군요.)

플레이어는 각자의 방법으로 치료법을 찾으려고 전염병 퍼진 외딴 마을에 찾아온 세 인물 중 한 명이 됩니다. 12일이라는 제한된 시간 동안 마을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서로 다른 이념을 가지고 갈등하는 마을 사람들을 만나 정보를 얻고(믿을 수 있나?), 먹을 것이 드문 마을에서 어떻게든(뭘 교환해서든, 훔치거나 빼앗아서든) 먹을 것을 찾아 굶주림을 채우면서, 보이지 않고 찌를 수도 없는 적 전염병과 싸워야 합니다.

HD 리마스터는 고해상도 그래픽, 새로운 영문 번역과 음성 녹음, 해외판에서 삭제된 콘텐츠의 복원 등이 특징입니다.

개발사 아이스픽 로지는 현재 따로 리메이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리메이크가 오리지널과 여러 부분에서 달라지기 때문에 오리지널을 제대로 플레이할 수 있는 상태로 보존하기 위해 리마스터를 출시했다고 하네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